모집분야
Development > Game UX > Game UI Editing
업무내용
1.업무내용
게임기획과, UI 아트, UI 프로그래밍 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UI 시안을 리소스화 하여 게임 엔진에 적용하고 구현가능 하도록 레이아웃을 배치한다.
2.주요업무내용
a. 시안의 리소스화
UI시안을 엔진과 개발 상황에 맞춰서 가공하여 라이브러리에 추가하는 작업을 진행한다.
b. UI 그래픽 리소스 관리
엔진내 UI 그래픽 리소스를 지속적으로 추적 관리하여 UI리소스의 전체 용량 및 효율성을 높인다.
c. 게임 엔진 내 UI 구성
엔진 내부의 컴포넌트를 이용하여 기획적 요구사항에 맞춰 실제 구현 가능한 UI레이아웃을 시안과 동일한 형태로 구성하고 기능과 연출에 따른 이벤트 함수 혹은 애니메이션을 추가한다.
d. 비쥬얼 스크립트 코딩
노드형 비쥬얼 스크립트 툴을 이용하여 연출 요소 및 상황별 디자인 요소 표현식을 구성하고 함수화 하는 작업을 진행한다.
지원자격
- 학력 : 없음
- 경력기간 : 3년 ~
- 필수조건
- 언리얼 엔진(UMG) 숙련자
연출 시안 제작 및 위젯 연출
UI 워크 플로우 이해 능력
- 언리얼 엔진(UMG) 숙련자
- 우대사항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피드백을 수용하고 반영 가능자
UI 이펙트 제작, 머티리얼 사용 숙련
디자인감각과 리소스 제작 능력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제출서류
- 포트폴리오(필수)
전형단계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NC TEST
-
처우협의
-
입사
도움말
- [공통 요건]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ㆍ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ㆍ직군/공고에 따라 추가전형(포트폴리오, 코딩테스트, 과제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상황에 따라 공고 마감기간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ㆍ본 전형 응시결과 최종적으로 정규직 전형에서 불합격한 후보자 중 필요한 경우 후보자에게
동의를 받아 계약직 전형으로 검토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완료 및 기지원자 내에서만 검토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ㆍ배치부서는 전형 결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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